소녀시대, ‘유 퀴즈’ 출연 예정... 완전체 만날 수 있을까?

tvN “녹화 일정 논의 중”... 방송 일자는 아직 미정

소녀시대ⓒ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14주년을 맞아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할 예정이다. 현재 녹화 일정을 조율 중이다.

28일 tvN 측은 “소녀시대가 녹화 일정을 논의 중이다. 방송 일자는 미정이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앞서 뉴스1은 보도를 통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소녀시대와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 제작진과 각 소속사들은 촬영 일정과 멤버들의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한 바 있는데, 이에 방송사 측이 사실임을 밝힌 것이다.

소녀시대는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았다. 이들이 방송에서 만난다면 지난 2017년 이후 4년 만에 대중 앞에 서는 것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소녀시대 완전체의 마지막 앨범은 2017년 8월 발매된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다.

소녀시대는 2007년 8월 5일 가요계에 데뷔했고, ‘다시 만난 세계’, ‘Gee’, ‘Oh’, ‘런 데빌 런’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K팝을 알린 주역들 중 하나다. 지금은 서로 활동 영역도 다르고 소속사도 다르지만 여전히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