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조인성·구교환·김재화·박경혜… ‘모가디슈’ 배우들의 특별한 출근길

배우 조인성, 구교환, 김재화, 박경혜의 특별한 ‘출근길 현장’을 Vstar 카메라에 담았다.

영화 ‘모가디슈’의 배우 조인성, 구교환, 김재화, 박경혜는 5일 오후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위해 목동 SBS를 찾았고, 방송에 앞서 현장 취재진과 팬들을 만났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배우들은 팬들의 응원 속에 포토타임을 가졌고, 모가디슈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류승완 감독이 연출한 ‘모가디슈’는 개봉 7일째인 지난 3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고, 이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위축된 극장가에 올해 한국영화 첫 100만 관객 돌파라는 의미를 더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렸다.

영화 ‘모가디슈’의 배우 조인성, 구교환, 김재화, 박경혜가 5일 오후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위해 목동 SBS를 방문했다. (Vstar 영상캡쳐)ⓒ민중의소리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