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경찰수업’ 시작합니다~ 차태현·정수정·진영 빛나는 출근길

드라마 ‘경찰수업’ 차태현, 정수정, 진영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출연한 배우 차태현, 정수정(크리스탈), 진영은 9일 KBS cool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하기 위해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KBS를 찾았고, 현장 포토타임을 통해 취재진과 팬들을 만났다.

드라마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차태현)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진영)이 경찰대학교 교수와 제자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이야기다.

차태현은 극 중 내공 있는 베테랑 형사 유동만 역을 맡아 경찰대학에서 학생들의 인생 멘토로 활약을 펼친다. 특히 명석한 두뇌로 고등학생 시절 해커로 두각을 펼쳤던 경찰대 신입생 강선호 역의 진영과 함께 세대를 뛰어넘는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정수정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유도선수 출신의 신입생 오강희 역을 맡아 화끈한 액션과 함께 유쾌한 매력을 펼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9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며, OTT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배우 차태현, 정수정(크리스탈), 진영이 9일 KBS cool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 여의도 KBS를 찾았다.(Vstar 영상캡쳐)ⓒ민중의소리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