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11인 완전체 음원 발매… ‘뷰티풀’ 시리즈 완결곡

그룹 워너원 이미지ⓒ스윙엔터테인먼트

지난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2’(이하, ‘프듀 2’)를 통해 결성된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멤버 11인 모두가 참여한 음원을 낸다.

11일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워너원은 오는 27일 11명 멤버의 목소리가 담긴 신곡 ‘Beautiful Part 3’(뷰티풀 파트 3)를 발매한다.

‘뷰티풀 파트 3’은 지난달 11일 열린 ‘2021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곡이다.

2017년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인 ‘뷰티풀’, 2018년 첫 정규앨범 수록곡 ‘뷰티풀 파트 2’에 이은 ‘뷰티풀’ 시리즈의 완결곡이기도 하다.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워너원의 ‘2021 MAMA’ 무대 이후 ‘뷰티풀 파트 3’ 음원 발매와 관련해 내부적인 논의가 이어졌고,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식 음원 발매가 결정됐다.

이번 음원 버전에서는 ‘2021 MAMA’ 무대에 불참했던 라이관린의 목소리까지 담겼다. 라이관린은 이번 음원 작업을 중국에서 원격으로 진행했다.

신곡 발매일인 1월 27일은 워너원이 공식 활동을 종료한 날로부터 정확히 3년 만으로,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각각 솔로 및 그룹, 연기자 등으로 전향해 현재까지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관린은 중국 현지에 머무르는 중이다.

워너원의 신곡 ‘뷰티풀 파트 3’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허지영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