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 ‘픽싱틴트 NEW 컬러’ 출시

에뛰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 ‘픽싱틴트 NEW 컬러’ 출시 ⓒ에뛰드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신규컬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뛰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유튜버 재유와 함께 개발한 팔레트다. 다양한 컬러와 톤 매치로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0.7g X 6 + 2.2g, 3만원)한겹매트, 쉬머, 글리터, 웻글리터, 빅글리터, 멀티치크까지 다채로운 텍스처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총 4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웨어러블 피치 살구톤 조합으로 메인 제품인 ‘피치 거베라’ ▲모브톤 조합의 ‘캐시미어 모브’ ▲누드톤 조합인 ‘누드 밀크티’ ▲음영 브릭톤 조합의 ‘우드 브릭’으로 원하는 컬러에 따라 무드를 찾아낼 수 있다.

에뛰드에 따르면 함께 출시하는 ‘픽싱틴트’(4g, 1만2천원)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로 매트 제형으로 주름 부각 걱정 없이 바른 컬러 그대로 착색된다. 또한, 마스크 프루프 립 제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를 입증하여 마스크 생활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S/S시즌에 맞춰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 NEW 픽싱틴트는 ▲장밋빛 모브톤의 #11호 로즈 블렌딩 ▲핑크빛 컬러의 #10호 스모키 체리 ▲MLBB 컬러의 #12호 살몬 브릭으로 F/W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컬러들로 구성됐다.

에뛰드는 2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 ‘픽싱틴트’ 제품 모두 런칭 기념으로 단독기획을 진행한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20%, 픽싱틴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