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이런 생각 해보셨죠? 용기가 나지 않아서, 글을 쓰다가 막혀서… 대부분 원고를 완성하지 못하고 포기합니다.
자서전 전문가 꿈틀의 박범준 편집장이 진행하는 '일대일 코칭’으로 시작해보세요. 매주 원고 코칭으로 원고를 검토하고, 진행방향을 제시합니다. 영상 강의와 인터넷 실시간 강의로 삶을 돌아보고 기록하는 과정을 돕습니다. 이미 강동50플러스센터, 깊은산속옹달샘 등에서 이미 많은 평범한 이웃들이 자서전 원고를 완성하셨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자서전 쓰기, 일대일 코칭으로 시작하세요.
*자서전 전문 출판사 꿈틀은 "모든 삶은 기록할 가치가 있습니다"라는 모토로 2015년부터 1,000여 종 이상의 일반인 자서전을 출간했습니다. (꿈틀이 출간한 자서전 보기)
코칭은 아래아한글(hwp)로 작성한 원고 파일을 이메일로 주고 받으며 진행하므로 이메일과 워드 사용이 가능하신 분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마지막 전자책 완성 단계에는 꿈틀이 제공하는 온라인 자서전 제작툴을 사용해야 하므로 어느 정도의 컴퓨터활용 능력이 필요합니다.
종이책 제작은 본 교육과정에는 포함되지 않으며, 별도의 실비로 희망자에 한해 진행합니다.
○ 강사 - 박범준
꿈틀 편집장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독어독문학과 졸업하고 제주에서 바람작은도서관을 운영했습니다. 월드컬쳐오픈 WCO 선정 컬쳐디자이너를 역임했고,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로부터 위원장상과 혁신상을 받았습니다. 2016년부터 ‘제주인의 자서전’ 프로젝트 총괄, 서울시50플러스 재단의 ‘천권의 자서전’ 프로젝트 총괄 등 다수의 자서전 교육 및 제작 프로젝트를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