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개방특집 ‘열린음악회’ 관람 신청하세요”

청와대 개방 특집 'KBS 열린음악회'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가 오는 22일 청와대 대정원에서 열리는 'KBS 열린음악회' 현장 관람 신청을 받는다.

10일 문체부는 청와대 개방 특집 'KBS 열린음악회' 관람 신청을 이날 오후 1시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국민신청 누리집과 문화 포털,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등에서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국민과 함께 여는 오늘, 희망의 내일'을 부재로 진행하며, 국가유공자, 보건 의료진, 한부모 다문화 가정, 인근 주민 등 500여 명을 초청한다. 그 외 약 1,500석은 관람을 희망하는 일반 국민들에게 개방한다.

이번 음악회에서 KBS 교향악단과 함께 원로부터 신진에 이르는 다양한 예술가들이 국악, 클래식, 대중가요, 무용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음악회는 모든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KBS1을 통해 생중계된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국민은 1인 최대 2매까지 신청할 수 있다. 초등학생은 보호자 동반 아래 관람할 수 있다.

참석자는 5월 13일 신청 마감 후, 무작위로 추첨해 선정할 계획이며, 당첨 여부는 5월 16일 신청 시 입력한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한 누리집에서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청와대 개방을 계기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