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한국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깜짝 출연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토르 캐릭터 포스터. 2022. 06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미국 헐리우드 영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한국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깜짝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24일 영화 '토르:러브 앤 썬더'의 '토르' 역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25일 저녁 방송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한국 예능 출연은 개봉을 앞둔 영화 '토르:러브 앤 썬더'의 홍보 차원이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신작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대해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친다고 한다. 

전혀 예상치 못한 크리스 헴스워스의 깜짝 등장에 '놀토' 출연진들과 한국 팬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크리스 헴스웨스의 출연분은 25일 저녁 7시 30분 tvN '놀토'에서 볼 수 있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동료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에 이어 2022년 미 마블 스튜디오가 내놓는 또 하나의 히어로 무비로,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장르다. 

새로운 히어로 '마이티 토르'의 등장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스 멤버들의 총출동, 마블 역사상 최고의 빌런이라 평가받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이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오는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