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소비자가 직접 뽑은 ‘최애’ 메뉴 베스트3 공개

CJ푸드빌 빕스, 소비자가 직접 뽑은 ‘최애’ 메뉴 베스트3 공개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 결과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뽑은 빕스 최애 메뉴 1위는 ‘오리지널 폭립’이다. 해당 메뉴는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로 폭립에 바비큐 소스가 깊게 배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2위는 ‘훈제 연어’다. 빕스는 국내에 연어가 대중화되지 않았던 시기부터 훈제 연어를 출시해 지금까지 소비자의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1997 스테이크’는 재출시한 지 두 달 만에 3위에 올랐다. 1997 스테이크는 빕스 25주년을 기념해 재출시한 메뉴다. 불고기 맛 스테이크를 재해석했다.

빕스는 최애 메뉴 순위 발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위 3개 메뉴로 구성한 ‘빕스 베스트 세트’를 딜리버리·픽업 메뉴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훈제 연어 샐러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셰프고 마켓에서는 폭립, 연어, 1997 스테이크 밀키트를 비롯해 빕스 간편식을 최대 33% 할인가로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주신 소비자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