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키코캐리어 브랜드데이로 수원더비 개최한다

키코캐리어 브랜드데이 ⓒ수원FC
프로축구단 수원FC가 8월 첫 홈경기인 6일(토) 저녁 7시 30분 수원더비에 ‘키코캐리어’ 브랜드데이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첫 번째로 공식 후원사인 ‘키코캐리어’와 함께 하는 브랜드데이로 게이트에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야광봉을 제공하며, 이벤트 부스 운영과 하프타임 댄스 이벤트 등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수원FC 주장 박주호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을 기념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2021년 수원FC 입단 후 총 48경기에 출전하며 수비에서 높은 활약을 보인 박주호에게 기념 액자와 꽃다발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수원더비를 기념해 해당 경기에 대한 역사가 실린 매거진이 제공되며, 대학생 마케터 ‘호베네스’ 부스에서 캐논슈터 이벤트와 플레이그라운드존 물놀이터 등 수원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열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8월 첫 날, 수원더비로 수원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원이라는 이름’으로 최선을 다해 수원시민께 멋진 경기를 선보일 선수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