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입장권 50% 할인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WON멤버스와 함께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입장권 할인 및 호텔 숙박권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달 17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WON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무료입장권 1인 2매, 행사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당첨된 250명 중 1등 1명에게는 펠릭스바이부산 STX 스위트 호텔 1박, 2등 50명에게는 2만꿀머니를 추가 제공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은 서울국제조각페스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입장권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콘텐츠 제공을 통해 금융과 문화가 접목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우리금융그룹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니 우리카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카드 앱 및 WON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사단법인 한국조각가협회와 협업하여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2’ 작품을 WON멤버스 채널에서 소개한다. 제 11회를 맞은 이 페스타는 “모든 조각에는 비밀이있다”라는 주제로 조각작품만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제전시다. 부산 해운대 BEXCO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