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우성·엄태구·신예은→DKZ 재찬·청하… ‘인생은 아름다워’ VIP시사회 빛낸 스타들 (영상)

국내 첫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9월 28일 개봉

정우성.엄태구.신예은→DKZ 재찬.청하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 온 스타들

정우성, 조진웅, 엄태구, 동키즈 재찬, 청하 등 많은 스타들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IP시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봉 전 VIP시사회를 열었고, 이 자리에는 작품을 연출한 최국희 감독과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하현상, 김다인 등 출연 배우들이 참석했다.

또 영화와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시아, 이무생, 전소민, 송옥숙, 최자혜, 이제훈, 이규형, 오나라, 고경표 등 배우들과 김완선, 더보이즈 영훈, 현재 등 가수들도 극장을 찾았고, 현장 포토행사를 통해 취재진과 팬들을 만났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2022년 9월 28일 개봉한다.

옹성우 응원 온 ‘경우의 수' 인연 신예은

정우성, 신예은, 엄태구, 동키즈 재찬 등 스타들이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IP시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Vstar 영상 갈무리) ⓒ민중의소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