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상] 김혜수·탕웨이·박해일→임윤아·이지은·서인국...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빛낸 스타들

김혜수.탕웨이.박해일→임윤아.이지은.서인국...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빛낸 스타들

김혜수, 정우성, 탕웨이, 박해일 등 올 한 해 한국영화계와 스크린을 빛낸 배우들이 청룡영화상 레드카펫을 밟으며 시상식을 빛냈다.

지난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선 식전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날 시상식 MC를 맡은 김혜수, 유연석을 시작으로 공승연, 천우희, 이유미, 탕웨이, 박해일, 이정현, 고경표, 김신영, 오나라, 임윤아, 이지은, 서은수, 신시아, 옥택연, 이현우, 옹성우, 염정아, 김소진, 김동휘, 정우성, 전혜진, 고윤정, 김혜윤, 다니엘 헤니, 설경구, 이병헌 등 스크린을 달군 배우들이 참석했다.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현(왼쪽부터), 박해일, 탕웨이, 김신영, 고경표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하며 레드카펫을 밟았다.(Vstar 영상 갈무리) ⓒ민중의소리


이날 현장에는 배우들을 보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찾아온 팬들로 가득했고, 취재진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

올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선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이 남녀주연상을 비롯해, 최우수작품상과 감독상, 음악상, 각본상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

남녀조연상은 ‘한산: 용의 출연’의 변요한과 ‘장르만 로맨스’의 오나라가 받았고, 신인상은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김동휘와 ‘불도저에 탄 소녀’ 김혜윤에게 돌아갔다. 

마침내… 다시 모인 ‘헤어질 결심’ 배우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