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육군 현역 입대 예정…공식 행사 없어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지난해 7월 31일 시카고 롤라팔루자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모습. ⓒ제공 : 뉴시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일 빅히트 뮤직은 ‘j-hope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 공식 행사는 없다”라고 밝혔다.

제이홉이 입소하는 부대와 구체적인 입대일도 공개하지 않았다.

제이홉은 지난 2월 말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제이홉은 진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 중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된다.

소속사는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빅히트 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j-hope의 군 입대 관련 후속 안내드립니다.

j-hope은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j-hope을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 IP를 무단으로 사용한 각종 투어나 패키지 상품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아티스트 IP를 무단 활용한 상업적 행위에 대해서는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j-hope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