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30일(금) SSG전 ‘팔각도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팔각도 파트너데이 ⓒ키움히어로즈
키움히어로즈가 30일(금)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경기에 ‘팔각도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팔각도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외 2층 보행광장에서는 피칭 이벤트가 펼쳐진다. 팔각도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걸려있다.

팔각도에서 진행한 참여 이벤트에 선정된 이정아, 김태희 씨가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육성푸드(주) 관계자는 “구장을 찾는 수많은 관중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프로 야구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굉장히 뜻깊게 생각한다”며 “역동적인 플레이로 팬들에게 큰 기쁨과 에너지를 전하는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이다. 올해도 선수단과 팬 모두 행복한 시즌을 보낼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팔각도는 육성푸드(주)의 23년 외식업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숯불닭갈비 전문 브랜드이다. 특허받은 불판,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로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숯불닭갈비와 닭 특수부위를 선보이고 있다. 2023년 6월 기준으로 전국 15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닭갈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22년에는 필리핀 현지 회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K-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