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내년 창립30주년을 앞두고 새 비전을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친환경 미래사회 건설을 위해 業의 한계에 도전하는 혁신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수립하고 ‘Going Green for Next Generation’ 슬로건 하에 2035년까지 매출 25조원, 영업이익 2조원을 달성해 기업가치를 현재보다 10배 높인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포스코그룹은 지난 7월, 철강·이차전지소재·수소 등 핵심사업 중심으로 친환경 미래소재 대표기업 100년 도약을 위해 2030년까지 121조원을 투자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포스코이앤씨는 ▲ 7대 핵심사업의 성공적인 EPC(Engineering, Procurement, Construction) 수행 등을 통해 포스코그룹의 비전을 실현(Realizer)하고 ▲ 친환경(Eco) 사업 전환에 끊임없이 도전(Challenger)하며 ▲ 선제적으로 새로운 사업을 지속 발굴하고 제안(Activator)함으로써 그룹의 공동 성장에 기여할 뿐 아니라 리얼밸류(Real Value)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포스코이앤씨 한성희 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를 기점으로 전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친환경 기업(Eco)으로 業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Challenge)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하며 "친환경 사업 중심 재편, 밸류 체인 확장, 수익성 증대 및 해외 사업 점진적 확대 등으로 ‘Going Green for Next Generation’에 걸맞는 회사의 리얼밸류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