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새봄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13일부터 29일까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펼쳐지는 ‘봄을 찾기’ 이벤트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하루에 두 번 1000세트씩 총 4천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3천원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팩은 ID당 하루 두 번 다운 가능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3일이다.
하루에 한번 보물 찾기에 참여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온누리상품권 5만원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물찾기 미션을 완료한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사전 적립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설레는 봄, 적립해 봄’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종 결제 가격을 기준으로 10%가 배송 완료 시점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TV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무형, 여행, 순금, 쌀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팀 최성훈 팀장은 “입춘을 지나 봄의 문턱에서 우리 민생경제에 도움이 되는 중소기업제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봄의 활력을 드리는 공영홈쇼핑의 ‘봄을 찾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