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봄의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시눈, 봄의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시눈 제공

크림웨이브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은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Gardener’s Cottage’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매 순간 진심을 다해 꽃을 심는 정원사의 마음을 로맨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퍼프와 셔링, 리본 등의 디테일을 활용한 블라우스와 드레스부터 시눈이 자체 개발한 플라워 아트웍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스커트, 사랑스러운 정원사를 떠올리는 오버롤과 스카프, 스크런치, 헤어핀, 하트백까지 화사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로맨틱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레이스 퍼프 드레스’는 두 겹의 원단을 사용한 풍성한 퍼프 슬리브와 밑단의 레이스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연출했다. 시눈이 자체 개발한 플라워 그래픽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블라우스와 티셔츠, 가디건 등에 다양하게 활용됐다.

니트류도 다양하게 출시된다.  ‘비즈 포인트 가디건’과 ‘스캘럽 펀칭 가디건’, ‘퍼프 하프 니트 탑’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또한 클래식 블레이저와 ‘패턴 스카프, 헤어핀과 버킷햇, 하트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시눈만의 무드가 가득한 2024 스프링 컬렉션은 2월 13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된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