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플렉서’ 대상 경품 행사 진행

쿠팡, ‘쿠팡플렉서’ 경품 행사 ⓒ쿠팡

쿠팡이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최신 노트북과 태블릿PC 등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쿠팡플렉스는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

쿠팡은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신학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쿠팡플렉서들의 문화생활과 일상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지급해 이들을 격려하자는 취지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업무를 신청하고 배송을 완료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은 업무를 신청하면 1개, 배송 건수에 따라 1개씩 지급하며 추첨을 거쳐 경품을 제공한다.

1등은 LG그램 노트북(1명), 2등은 갤럭시탭 A9+(3명), 3등은 문화상품권 5만원(30명)을 지급한다. 단, 업무를 3회 이상 신청하고 배송을 1회 이상 해야 1~2등 경품 추첨 조건을 충족한다.

3등 경품인 문화상품권은 응모권을 가장 많이 모은 상위 20명,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1등·2등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쿠팡플렉스 입문자를 위해 첫 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첫 배송을 완료한 쿠팡플렉서 20명에게 ‘웰컴키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웰컴키트에는 배송 업무에 유용한 카트·장갑·방한용귀마개 등의 아이템이 담겨있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3월20일 개별 메시지로 전달할 예정이며, 쿠팡플렉서 신규 가입은 앱에서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누구나 언제든 편히 즐길 수 있는 ‘국민알바’ 쿠팡플렉스와 함께 다채로운 경품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