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영웅 콘서트’ 예매 성공한 박보영, 감격의 인증샷... “엄마, 아빠ㅠㅠ”

티켓팅 오픈 최고 트래픽, 약 960만 번 기록

임영웅 콘서트 예매에 성공한 박보영 ⓒ뉴스1, 박보영 SNS
가수 임영웅 콘서트가 ’역대급 난이도 티켓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박보영이 예매 성공한 인증샷을 올려 부러움을 사고 있다.

11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 티켓이 오픈 최고 트래픽(호출 수)를 약 960만 번 기록했다고 밝혔다.

티켓을 구하려던 대다수의 팬들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십만이 넘어가는 대기번호를 받아 들고 좌절을 맛봐야 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 박보영은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에 성공했다며 자신의 이름으로 예매된 티켓 인증샷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됐다.

그는 예매 인증샷과 함께 “세상에 이런 일이ㅠㅠㅠ”라며 예매에 성공한 감격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한 부모님께 선물하기 위해 티켓을 예매한 듯, “엄마, 아빠”를 부르며 눈물 이모티콘을 남기기도 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팬들은 “박보영님 완전 금손이시다”, “최고의 효도 하셨네요”, “와 대체 어떻게 성공했는지”, “불효녀는 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의 높은 인기로 인해 이번에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장당 수백만원 이상의 암표 광고가 등장해 임영웅 소속사 측이 직접 대응에 나섰다.

물고기뮤직은 “불법 티켓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며 “이는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는 것이기에 불법 거래로 간주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는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오는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에서 팬들을 바라보는 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