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KBO 최다안타 신기록 달성 이벤트 진행

NC, 손아섭 최다안타 이벤트 ⓒ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손아섭 선수의 KBO리그 최다안타 신기록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아섭 선수는 현재 2,500개의 안타를 기록하고 있으며 박용택(은퇴)의 KBO리그 개인 최다안타 2,504개 경신에 5개를 남겨두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손아섭 선수 신기록 달성 경기 직관 증빙사진을 해시태그 ‘#손아섭최다안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사진에는 NC 팬임을 증빙할 수 있는 용품(유니폼 또는 응원도구)이 포함되어야 하며, 해당 경기 티켓과 본인의 얼굴이 함께 나와야 한다.

직관 인증 이벤트 1등(1명)에게는 ‘손아섭 최다안타 신기록 기념 홈경기’에 스카이박스 관람 기회 제공과 함께 경기 전 손아섭 선수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다안타 기념구(친필 사인 포함), 순금 야구공, 팬스타 크루즈 상품권, 데상트 상품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스타벅스 테라스석 주중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함께 주어진다. 2등(5명)에게는 팬스타 크루즈 상품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스타벅스 테라스석 주중 이용권, 3등(9명)에게는 데상트 상품권, 4등(10명)에게는 에어부산 리유저블 텀블러, 스피너 볼펜, 트래블 키트 세트가 주어진다.

만일 최다안타 신기록이 홈런으로 수립될 경우, 홈런볼 기증자에게는 최다안타 기념구(친필 사인 포함), 순금 야구공, 팬스타 크루즈 상품권, 데상트 상품권, 베디베로 선글라스, 스타벅스 테라스석 주중 이용권이 제공된다.

참여 기간은 최다안타 신기록 수립일 포함 5일간이며 당첨자 안내는 이벤트 마감 후 일주일 이내 게시물 댓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손아섭 선수 유니폼 마킹 무료 이벤트도 신기록 달성 다음날부터 5일간 진행된다. 신기록 관련 유니폼, 배트를 포함한 8종의 기념상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