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이마트와 함께 ‘이마트 패밀리 데이’ 실시

이마트 패밀리 데이 ⓒSSG랜더스
SSG랜더스는 이마트와 함께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실시한다.

양사는 이번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이마트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는 이마트의 대표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 부스’가 설치된다. 이곳을 찾은 관람객들은 식료품, 음료수,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제품 체험과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티 배팅’ 게임이 마련됐으며, 게임 결과에 따라 당첨자에게 ‘캠핑용 웨건’, ‘랜더스 이마트 스페셜 티셔츠’, ‘최정 선수 키링’ 등이 증정된다.

이어 야구장에서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야구장 프론티어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및 7번 게이트에서는 경기당 1만명에게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가 증정된다. 이어 외야 패밀리존, 홈런커플존 좌석은 ‘이마트 홈런존’으로 지정돼 SSG 선수가 해당 구역에 홈런을 기록할 시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수단은 3연전 동안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번 유니폼은 특별히 팬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이 선정됐으며, 이마트의 시그니처 컬러와 일렉트로맨 마스코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격은 어센틱 14만9천원, 친환경 11만9천원이다.

한편, 21일(금)에는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우승자가 시구에 나서며, 22일(토)와 23일(일)에는 이마트 임직원이 시구·시타·시포에 참여한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