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신규 광고영상 공개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은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광고 영상을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NH농협카드의 대표 브랜드 ‘zgm(지금)’을 소재로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한다.‘zgm(지금)’브랜드는 지난 2022년,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과 세련된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고 전반부는 배우 고윤정이 △쇼핑 △취미생활 △여행 등 일상 속에서 ‘지금’의 순간들을 즐기며, 마치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후반부에서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지금’을, 속도감 있게 보여주며,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NH농협카드의 ‘zgm(지금)’이 함께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신규 광고영상은 오는 27일 00시 NH농협카드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TV,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NH농협카드 유튜브 구독 및 감상평 댓글 이벤트(7.27~8.11)’를 실시한다. 신규 광고를 시청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케이크 세트(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대세 배우 고윤정과 함께 zgm(지금) 브랜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며, “고객들의 '지금 원하는 라이프’가 ‘zgm(지금)’으로부터 이뤄질 수 있도록 매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