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은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광고 영상을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NH농협카드의 대표 브랜드 ‘zgm(지금)’을 소재로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한다.‘zgm(지금)’브랜드는 지난 2022년,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과 세련된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고 전반부는 배우 고윤정이 △쇼핑 △취미생활 △여행 등 일상 속에서 ‘지금’의 순간들을 즐기며, 마치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후반부에서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지금’을, 속도감 있게 보여주며,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NH농협카드의 ‘zgm(지금)’이 함께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신규 광고영상은 오는 27일 00시 NH농협카드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TV,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NH농협카드 유튜브 구독 및 감상평 댓글 이벤트(7.27~8.11)’를 실시한다. 신규 광고를 시청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케이크 세트(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대세 배우 고윤정과 함께 zgm(지금) 브랜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며, “고객들의 '지금 원하는 라이프’가 ‘zgm(지금)’으로부터 이뤄질 수 있도록 매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