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2년 째 연애 중... 날 귀여워해”

유튜브 채널 ‘찹찹’에 출연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2년 째 연애중인 사실을 털어놓은 김종민 ⓒ유튜브 채널 찹찹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45)이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연애 중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김종민은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프로그램 MC인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여자친구와 안 싸울 것 같다'고 하자 김종민은 "많이 싸운다"며 "싸우는 것도 서로 맞춰 가는 과정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철이 김종민에게 '그때 그 분이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에 김희철은 "그럼 (사귄지) 2년 넘었네"라며 과거 김종민 여자친구와 우연히 만났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김희철은 “우리 회사 대표형이랑 선술집에서 술을 먹고 있는데 직원 분이 김종민 형이 옆에 있다고 했다. 그래서 인사하러 갔는데 옆에 여성 분이 계시더라. 여자친구라길래 방송에서 얘기 안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런데 형이 계산을 해주고 갔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나 끝까지 이야기 안 했다. 여태 비밀을 지켰다"고 뿌듯해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의 매력에 대해 "날 귀여워해 준다. 애기 보듯 한다"며 "나를 너무 좋아해 주니 고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결혼 계획에 대한 물음에 그는 “아직 날을 잡거나 그런 건 아니"라며 "(결혼할) 마음은 있다. 그건 다 있는 것 아니냐"고 답하기도 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